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상암맛집 여수낭만식당에서 꼬막반반이 점심후기

​상암맛집 여수낭만식당에서 꼬막반반이 점심후기


상암 푸르지오 지하1층에 위치한 여수낭만식당
메뉴판이다 이게!

여기 인기메뉴가 꼬막반반이임
이거랑 보통 꼬막전 먹는듯하다!

사람 세명이 이거 하나 시켰다


이게 밑반찬이고 미역국도 사발로 준다
저거 퍼먹으면 됨! 내 입엔 조금 짜다


비쥬얼 대박임 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 처음엔 셋이 먹기에도 많아보였디만
생각보다 다 먹음 ㅋㅋㅋㅋ
맛도 있다
근데 좀 비싸지 않나 싶음 35,000원이면


깻잎이랑 김에 싸먹으면 된다!
그거랑 저 날치알이 제일 맛있지

포스팅 하는 순간에도 먹고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