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상암맛집]낭만짬뽕에서 세트메뉴 후루루룩

[상암맛집]낭만짬뽕에서 세트메뉴 후루루룩

여기 위치는 드림타워 1층이다
올리브영에서 조금만 더 오면 됨
스탠포드호텔 근처 짬뽕집이다.
평일에 한시 이후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제법 있다

이건 낭만짬뽕의 메뉴와 가격표

4인세트로 시켰다
레알 4인이 왔음 ㅋㅋㅋ
짬뽕이 제일 먼저 나왔다
면보다 국물이 맛있음

짜장면 맛있는데
자리에서 멀어서 잘 못먹었다 ㅜㅜ ㅋㅋㅋ

그리고 내가 낭만짬뽕에서 가장 좋아하는건
찹살탕수육이다♡
이거 진짜 부드럽고 쫀득해!!!! 혼자 한접시 전부 가능

볶음밥도 맛있지만
다같이 먹어서 먹기가 불편했음 ㅜㅜ

배고프다 ㅜㅜ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