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일산카페추천]파이가 맛있는 성석동 peacepiece 피스피스 ;-)

[일산카페추천]파이가 맛있는 성석동 peacepiece 피스피스 ;-)

 

 

항상 지나가면서 차들이 들어가는걸 보고

뭔지 궁금했던 곳

 

그런데 여기가 카페였을줄이야

 

 

일반카페와 조금 다른점은

파이전문점이라는 것

 

안에서 파이를 직접 만드는것 같다.

가격이 막 저렴했던거 같진 않지만

그래도 수제파이니까

 

여기 시그니처 메뉴가 호박파이인듯하다.

 

 

난 정말 궁금해

이렇게 외진곳에

차 없으면 절대 올 수 없는곳을

다들 어떻게 알고 찾아오는걸까?

 

 

안에는 그렇게 넓지도 좁지도 않고

생각보다 조용해서 좋다

 

밖에는 주차공간도 넓고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다.

 

하지만 산모기가 많을 것 같아

 

 

 

문이 두군데이다.

 

 

커플들이 가장 많았던것 같고

토요일 점심시간대에 갔는데

한 4팀정도 앉아있었다.

 

 

아쉬운점은

내가 못찾은건지 모르겟지만

콘센트가 없었다.

 

저번에 아이패드 들고왔을때

배터리가 없어서 여기저기 기웃기웃 댔는데

결국 못찾음

 

정말 파이만 먹고 가는걸 추천하는 카페!

 

 

 

와이파이는 있었다.

그나마 다행

 

 

우리가 시킨 메뉴

내가 항상 먹는 바닐라라떼!

 

막 내스타일은 아니였던듯

달지는 않아서 좋았던것 같다.

 

(개인적으로 이디야 바닐라라떼가 가장 맛있다고 생각함)

 

호박파이 저거는 진짜 괜찮았다.

밑에 베리파이도 좋았지만 호박파이를 꼭 드시길

 

 

그래도 나쁘지 않다.

다음에 또 올 의향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