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강화도카페추천]사진찍기 좋은 조양방직에 다녀오다!

[강화도카페추천]사진찍기 좋은 조양방직에 다녀오다!

 

 

강화도에 유명한 조양방직 다녀왔다.

조양방직 공장을 개조한 카페로 지금까지 갔던 카페와는 너무 다른 모습이였다.

 

 

주말이였는데 사람이 너무 많았다.

시간이 지나니까 밖까지 줄이 이어져 있었다.

 

조금만 더 늦게 왔다면 커피는 한시간 뒤에나 받았을듯 하다.

 

나도 커피가 나오는데 한 20분 걸린거 같다.

 

커피가 싼편도 아닌데 말이지

 

 

공장을 개조해서 인지 약간 어수선한 모습도 있지만

이 빈티지한 모습이 이 카페의 컨셉!

 

엄청엄청 넓다!

 

 

강아지는 입장 불가 ㅠㅠ

 

 

내가 좋아하는 느낌이야

 

 

 

 

여기가 카페 내부이다!

2층에도 한테이블 정도 있고

 

정말 넓다

너무 멀리가면 진동벨이 안울린다.

 

 

힙겹게 받은 나의 바닐라라떼

 

 

커피 좀 마시고

밖으로 나왔다. 사진 좀 찍을려고 ㅋㅋ

 

 

여기서 카메라 촬영은 안된다.

폰카는 괜찮은데

사람들이 촬영한다고 많이 왔었나?

 

 

확실히 예전 느낌과 공장 느낌이 난다.

 

 

 

 

 

아 맞다!

여기서 직접 케익도 만든다.

 

케익 하나 먹었는데 맛있었다.

 

 

다음에 또 오고싶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주말만큼은 피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