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상암맛집]해장국맛집 도락에서 점심식사

[상암맛집]해장국맛집 도락에서 점심식사

오늘은 오랜만에 밖에서 식사를 했다.
처음가보는 집인데 빨리가지 않으면 줄을 서야 한다고 했음 ㅜㅜ 위치는 상암 사보이시티 지하1층이다.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
마늘은 직접 으깨서 넣는건데 난 이거 솔직히 귀찮았음
깍두기 존맛탱!!

선지가 이렇게 따로 나오는데
난 좋았는데 옆에 동료가 이거 재활용 하는건 아니겟지 라고 했다 ㅋㅋㅋ ㅜㅜ 나만 먹었음

메뉴판이다.
탐라 효종갱 이거 하나인듯!
들어가면 알아서 해장국 준다 ㅋㅋㅋㅋ

밥은 현미나 백미 선택가능!!

수육이 조금 나온다
맛있음 부드럽고 ㅋㅋㅋ

해장국 맛있네!
안에 당면도 들어잇음

줄서서 먹긴 싫지만 그래도 맛잇는 해장국 인정!
안에 내용물이 아주 넘친다!!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내가 원래 바로 밥 말아먹는편인데 건더기 넘쳐서
따로따로 먹음!!
다음에 또 와야지 ><